열린광장

묻고 답하기

자격증

작성일 :2007-08-24   조회수 : 1661

안녕하세요. 궁금한게잇는데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.
컴퓨터제어전공을하고싶은데 고등학교때딴 전자기기,무선설비,항공전자기기 기능사들은 컴퓨터제어 에 상관없는자격증인가요? 그리고 컴퓨터제어면 프로그램을 배우지싶은데 자격증은 무슨자격증이잇나요?  
제어전공을 하려면 수학을 잘해야하나요?  아니면 지금으로써는 영어가더급하나요?
1학년때수학은 어떤걸배우나요.영어는 학점잘받을려면 회화를해야하나요?



전체 : 9,630 (479 / 482 Page)
게시판 리스트
NO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공지 코로나-19사태로 생활 속 에너지 PPT 경진대회 개최를 연기합니다. 에너지전기공학부 2020-09-01 2904
공지 생활속 에너지 PPT 경진대회에 대한 질문들을 남겨주세요. file 관리자 2020-08-11 2460
70 추계운동회에 관해 위덕  2007-09-23 3362
69 추계체육대회 에너지  2007-09-19 1718
» 자격증 학생  2007-08-24 1661
67 [re] 자격증 박정도  2007-08-29 4251
66 장학금 학생  2007-07-26 1812
65 [re] 장학금 박정도  2007-07-26 3463
64 이번년도 졸업학점에대해서.. 4학년  2007-07-24 1889
63 [빨리답변해주세요.]핵공학 수업 2학년  2007-07-23 1730
62 장학금 지급 신청 신입생  2007-07-23 3055
61 수강신청 수강신청  2007-07-21 1758
60 장학금 관련 질문입니다 1학년  2007-07-19 1641
59 취업메리트 위덕인  2007-07-13 1902
58 컴퓨터제어 위덕  2007-07-10 1795
57 2학기. 학생  2007-07-07 1601
56 면학장학금 신입생  2007-07-02 2577
55 친환경전기에너지 장학금에 관해. 신입생  2007-06-28 1653
54 저번 겨울방학 어학원 토익 회화 환불에 관해. 신입생  2007-06-28 2454
53 전자기학2 학생  2007-06-26 1680
52 어학교육원 수업 공대학생  2007-06-26 2392
51 성적에 대한 등수와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싶으면 어떻게해야하나요? 신입생  2007-06-25 1720
게시물 검색